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기대하고 있는 월드클래스 모바일 MMORPG인 검은사막 모바일이 오픈한다고 합니다.


조금 연기되긴하였지만요.


다음달 초 약간의 비공개 테스트를 거친후 2월 중순부터 찾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매우 아름다운 비쥬얼의 광고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죠.


한편의 영화같은 광고!!



검은사막 출시 되기전 사전예약을 받고 재미나게 즐겨보도록 해요.


오늘은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사전예약은 작년 11월 말부터 시작하여 지금도 성행중이며 정식 출시전 까지 가능합니다.


 

 

사전예약만 하면 한정판 <베로든> 의상은 물론 선물상자까지 100% 지급된다고  하네요.


또한 정해진 숫자의 신청자가 넘을 경우 추가 보상이 있다고 하는데


이미 성황리에 300만 이상이 신청하였기에 추가로 4만은화와 100펄도 추가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베로든> 의상 착용샷입니다. 


멋있네요. +_+


 

 

상자내용물입니다.


안받고 시작하시면 손해일꺼 같네요.


 

 

또한 친구초대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친구를 검은사막 모바일로 불러들여 바레스 팔찌는 물론 5명 불러오면 셀레스 귀걸이도 추가 증정하고


친구초대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은 추가로 추첨을 통해 로나드 반지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사전예약 소식을 페이스 북으로 공유하여  응축된 검은 기운 도 수령이 가능합니다.


많이 퍼 나를수록 당첨확률도 UP!UP!



공카라고 불리죠?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카페도 이미 개설되었으니 가입만 하더라도 30펄을 받고


이미 카페회원이 28만을 넘어서서 아래 모든 선물도 수령할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성황적으로 사전예약을 하셨네요.


이미 온라인게임으로 성공을 거둔 명성과 티비광고의 히트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검은사막 모바일


성공이 예상됩니다.


빨리 사전예약에 동참하셔서 정식오픈하고 같이 즐겜하자구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