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게임 뭐하시나요??

 

저는 배틀그라운드 열심히 하다가 한번씩 욱하는 마음에 스트레스를 받곤 한답니다.

 

게임일뿐인데 잘하고자 하는 맘이라도 성질부리면 스트레스 풀려고 게임하는 의미가 없어지죠.

 

저는 그런 경우에는 마인크래프트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여전히 인기가 많은거 같네요.

 

지칠줄 모르는 인기의 스테디 셀러가 아닐까 싶습니다.

 

어떻게 보면 어린이들 게임아닌가 싶지만 정말 재밌는거 같아요.

 

아직 마인크래프트 못해보신분도 계시겠죠?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중 가장 최신 버전인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및 플레이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마인크래프트는 정품으로 즐기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어둠의 경로로 플레이하시는 분들도 꽤나 계십니다.

 

저는 정품위주로 설명할게요.

 

불법다운로드 정보도 없기도 하고 그런거 다운받다 악성코드로 고생한 친구도 있어서...

 

 

그냥 정품을 추천해드립니다.

 

얼마안하더군요.

 

일단 포털사이트에서 마인크래프트 라고 검색을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가 검색되죠?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정품사용자를 위한 설명입니다.

 

 

삼만원 값은 충분히 한다고 보장합니다.

 

 

 

주어진 양식대로 기입하고 계정을 만들어보아요.

 

 

이제 몇가지 지시사항을 따르시면 간단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친구들 설치화면에서 보니 반갑군요! ㅎㅎ

 

 

지금까지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게임 설치는 매우 쉽지만 처음 플레이 시 난감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자유도가 높은만큼 할게 많고 알아야할것도 좀 있거든요.

 

 

저도 그랬었지요.

 

유튜브 등 다양한 경로로 마인크래프트를 즐겁게 즐기며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럼 즐겜하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