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궁수의전설에 푹빠져서 벌써 궁수의 전설 3번째 포스팅이네요.


어서 진정이 되서 집에서 게임만 하지 않고 봄을 느껴보고 싶습니다.


궁수의전설 재능, 아이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수의 전설 게임중에는 어빌리티를 어떤걸 고르냐에 따라 난이도가 차이가 꽤납니다.


어빌리티는 게임마다 레벨업 할때 랜덤하게 나오지만 재능과 아이템은 유지가 되요.


게임중 벌어드리는 골드로 재능을 업그레이드 해주고 아이템도 자신에게 맞는걸 잘골라 업그레이드 해줘야해요.


 

 

재능은 총 9가지 재능이 있고 '영예'는 바로 업그레이드 되며 골드만 있으면 계속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몇번부터였는지 기억은 정확히 안나는데 일정 횟수 부터는 레벨업당 1회로 제한이 생깁니다.


이또한 원하는것부터가 아닌 랜덤하게 업그레이할수 있습니다.



재능 맨 윗줄은 체력, 힘, 회복입니다.


체력은 최대HP를 증가시킵니다.


힘은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회복은 적을 잡다 가끔나오는 힐링하트의 체력회복량을 증가시킵니다.


 

 

재능 가운데줄은 충돌방어, 민첩, 분발입니다.

 

충돌방어는 적과 부딪혔을때 받는 피해를 줄여줍니다.


민첩은 공격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분발은 게임내 레벨업할때 회복되는 체력회복량을 늘려줍니다.



재능 마지막줄은 장비강화, 시간보상, 영예입니다.


장비강화는 장비착용에서 올라가는 능력치량을 증가시킵니다.


시간보상은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얻게 되는 골드와 각종 아이템의 획득량을 늘려줍니다.


영예는 게임시작시 바로 얻게 되는 재능인데 던전입장시 스킬1개를 받고 시작합니다.


 

 

아이템은 무기, 갑옷, 2반지, 2펫, 팔찌, 펜던트를 장착할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템은 일반, 독특, 레어, 에픽, 완벽한 에픽, 레전드의 6단계 등급으로 되있습니다.


동일한 등급의 같은 아이템 3개를 합쳐서 등급을 한단계 높일수 있고 골드와 스크롤로 아이템도 레벨업이 됩니다.



무기는 활, 쏘우블레이드(단검), 데스사이드(낫), 부메랑, 스토커스태프(유도),브라이트 스피어가 있습니다.


높은 데미지의 낫과 관통에 돌아올때 데미지까지 입히는 부메랑, 유도기능을 지닌 스토커스태프가 인기있습니다.


사실 가장 높은 등급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해서 맘에 드시는걸로 쓰시면 됩니다.


 

 

갑옷은 황금흉갑(데미지저항), 손재주의조끼(회피), 팬텀망토(발사체저항), 보이드로브(충돌데미지저항)이 있습니다.


회피 능력이 있는 손재주의 조끼가 인기있습니다.


이 또한 가장 높은 등급 아이템을 쓰시면 되겠습니다.



반지는 늑대(지상유닛에 대한 데미지 추가, 최대HP증가), 늑대(근접유닛 데미지 추가, 크리티컬 확률증가),

 

뱀(원거리유닛 데미지 추가, 회피확률 증가), 매(공중유닛 데미지 추가, 공격속도 증가)가 있습니다.


늑대와 뱀반지가 가장 인기있지만 역시 가장 높은 등급 아이템을 업글해서 쓰면 됩니다.


 

 

펫은 요정, 살아있는폭탄, 레이저박쥐, 사이드메이지 총 4종류가 있습니다.

 

폭탄과 박쥐는 장애물을 넘어서도 공격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펫은 뭐가 좋다는게 확실하지 않은듯해서 취향껏 선택하시는 편이 좋을거 같아요.

 


팔찌와 목걸이는 최근에 업데이트된 부위입니다.


여러가지 효과가 있지만 팔찌는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목걸이는 최대HP를 증가시켜줍니다.


개인적으로 적을 얼려주는 동결팔찌, 죽었을때 부활하는 확률을 지닌 천사목걸이 조합이 괜찮은거 같더군요.


 

 

첫 공략에서도 글을 적었듯 초록색 보석이 가장 중요합니다.


상인을 만났을때를 대비해 모아두시는게 좋고 매일 광고로 한번 공짜로 열수 있는 황금상자를 공략하는것도 좋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이 나와서 등급을 올리는게 아무래도 좋지요.



궁수의 전설 재능 아이템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궁수의전설은 여러번 시도하면서 적의 패턴을 빨리 파악해서 공략하는 편이 중요하다 생각해요.


슈팅게임에 강하면 무과금으로도 정말 재밌게 즐길수 있는 웰메이드 게임 같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