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블리자드 회원가입 알아봐요~

팁돌이 2018. 7. 19. 21:44

저는 컴퓨터 게임을 즐겨합니다.

 

작년 이맘때는 히오스를 정말 열심히 했고 연말에는 오버워치를 했죠.

 

요근래에는 디아블로3를 시즌14 해볼려고 다시 시작했어요.

 

이 게임들은 모두 블리자드에서 개발한 게임이라는 공통점이 있어요.

 

게임을 즐기려면 통합계정이 필요한데요 오늘은 이에 필요한 블리자드 회원가입을 알아볼게요.

 

 

블리자드 회원가입은 블리자드 게임을 즐기는데 필수입니다.

 

꼭 게임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피시방에서 친구와 함께 즐겨보려 해도 회원은 가입해야해요.

 

회원가입은 매우 간단하고 무료입니다.

 

 

 

먼저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할게요.

 

포털에서 블리자드로 검색하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라고 결과가 나오네요.

 

 

 

이를 클릭하고 접속을 합니다.

 

블리자드 접속화면이에요.

 

 

기본화면에서 우측끝을 볼까요?

 

내 계정이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하위메뉴가 나오는데 이중 무료 회원 가입을 클릭합니다.

 

 

 

그럼 이제 본인인증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휴대전화나 아이핀으로 본인인증해야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요.

 

 

 

일단 둘중하나로 인증하시면 이용약관이 나옵니다.

 

보통은 잘 안읽지만 읽어주시고 동의를 해줍시다.

 

 

 

이제 회원가입에 필요한 이메일과 비밀번호 및 본인확인 질문과 답변을 기입합시다.

 

다 입력하고 개인정보 처리방침도 동의한 후 무료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끝!

 

 

블리자드 회원가입 간단하지요?

 

과거의 블리자드 게임 중 디아블로2 까지만 하더라도 꼭 인터넷 접속을 안하더라도 혼자 싱글플레이가 됬었는데

 

이제는 블리자드 로그인을 해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생겼네요. ㅠㅠ

 

하지만 블리자드 통합으로 인해 어디서든 같은 환경으로 게임을 즐길수 있게된점은 나쁘지 않다봅니다.

 

저는 또 디아블로3나 하러가야겠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