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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궁수의전설 어빌리티 추천

팁돌이 2020. 3. 9. 21:15

요즘은 우울하게 밖에도 잘 못나가서 집에서 게임으로 시간죽이기가 젤 났더군요.


어서 빨리 종식되었으면 합니다.


궁수의전설 간단해 보이지만 파고들 요소가 많습니다.


궁수의전설 어빌리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수의전설은 어빌리티 선택이 중요합니다.


아무래도 레벨업을 할때마다 랜덤하게 나오기 때문에 좋은 어빌리티 위주로 나오면 게임이 편해집니다.


괜찮은 어빌리티, 고르기 싫은 어빌리티, 애매한 어빌리티가 골고루 나오는 경우가 많아 잘 선택해야 하죠.

 

괜찮은 어빌리티 위주로 설명을 하겠습니다.


 

 

멀티샷


한번 공격할때 공격이 한번더 나가는 스킬입니다.

 

데미지는 90%로 공속도 약간 낮아진다고 하지만 그래도 공격이 두번나가니 좋습니다.


이거 나오면 무조건 찍어주세요.



반동


공격이 적에게 명중하고 다른적에게 튕겨나갑니다.(스타크래프트 시리즈의 뮤탈리스크 공격과 유사합니다.)


이 또한 무조건 찍어두면 좋은 스킬이라 생각됩니다.



생명+1


이건 보스전에서 한번도 맞지 않고 클리어하거나 보스를 클리어하면 낮은 확률로 나오는 악마에게서 얻을수 있는

 

악마 고유 스킬중 하나입니다.


악마에게 얻는 스킬은 최대체력이 줄어들지만 생명+1은 나오면 무조건 받아두세요.


 

 

전방화살+1


공격할때 전방으로 한발더 발사를 합니다.


멀티샷과 다르게 한발당 데미지는 75% 감소한다고 합니다.



느린 발사체


적들의 발사체가 느려져서 오래 살아남게 해줍니다.


저는 이거 나오면 무조건 찍습니다.



윙맨


적들의 발사체가 펫에 맞으면 사라집니다.


적의 발사체가 많아지거나 튕기거나 할때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만 펫이 제멋대로 움직이기에 애매하지만

 

괜찮은 스킬이라 생각합니다.


관통샷


공격이 적을 관통하며 적이 몰려있을때 좋습니다.


부메랑을 사용하는 경우 부메랑은 기본으로 관통을 하기때문에 절대로 선택하면 안됩니다..


 

 

사선화살, 측면화살, 후방화살


각 방향으로 공격시 화살이 추가됩니다.


사선화살의 경우는 굉장히 좋고 크기가 큰 적들의 경우 가까이 가면 3방까지 가격이 되는거 같더군요.


사선화살이 가장 추천할만하며 측면화살, 후방화살 순으로 좋다고 생각됩니다.



벽반사 입니다.


공격이 벽에 닿으면 없어지지 않고 튕깁니다.


사선화살, 측면화살, 후방화살과 조합이 좋습니다.


화면에 화살이 너무 많아져 헷갈릴수 있다는 단점도 있고 부메랑의 경우에는 안찍는편이 좋습니다.



분노 입니다.


체력이 낮아질수록 총 체력에서 잃은 체력 퍼센티지만큼 공격력이 동일한 퍼센티지만큼 오릅니다.


체력이 낮아질수록 공격력은 높아지지만 대신 위험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무적 입니다.


캐릭터가 2초 동안 무적이 됩니다.


10초마다 한번씩 발동된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공격 부스트 입니다.


공격력이 올라가는 부스트입니다.


위로 향한 초록색 화살표 모양이 두개인 경우 30%, 한개인 경우는 15% 증가합니다.



크리티컬 마스터 입니다.


크리티컬 확률과 크리티컬 데미지를 올려줍니다.


초록색 화살표 모양이 두개인 경우 확률 10%, 데미지 40%. 한개인 경우 그 절반인 확률 5%, 데미지 20%입니다.



공격 속도 부스트 입니다.


공격 속도를 25% 증가시켜줍니다.


 

 

프리즈


적중시킨 적은 2초 동안 얼어서 느려집니다.


가끔 적이 공격하려다 얼어서 공격을 못하는 경우도 생겨서 쓸만합니다.



포이즌, 블레이즈


적중당한 적에게 독이나 화염 지속 데미지를 줍니다.


독은 길고 약하게 화염은 독에 비해 강하지만 짧은 시간동안 데미지를 입힙니다.


뒤로 갈수록 데미지가 크게 느껴지지 않는다는게 좀 아쉬워요.



라이트닝 체인


적중당한 적과 근처의 적에게 번개 데미지를 줍니다.


반동과 달리 바로 데미지가 들어가지만 데미지가 약한게 아쉽습니다.



쉴드 가드


캐릭터를 중심으로 2개의 방패가 천천히 돕니다.


방패에 닫는 적의 발사체는 방어가 되는데 일부러 막기는 힘들고 그냥 어쩌다 막아지면 기분좋은 정도입니다.


 

 

HP 부스트


최대 체력을 20% 증가시킵니다.


최대 체력뿐만 아니라 현재 체력도 어느정도 회복시키기 때문에 체력이 모자랄때 선택하는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회복 증가


적을 잡으면 가끔 하트가 나오는데 이는 체력을 회복시켜줍니다.


하트로 인한 체력 회복양이 증가합니다.

 


(블레이즈, 프로스트, 포이즌, 볼트) 스트라이크


매 초당 해당 속성의 칼이 적에게 날아갑니다.


속성에 따라 독데미지를 주거나 얼려주는 등 속성효과에 데미지를 주는데 프로스트가 그중에서 제일 나은듯해요.


바로 날아가는게 아니라 잠시 멈췄다 날아가서 움직이는 적은 잘 안맞는게 조금 아쉽지만 나름 유용해요.


 

 

거대화, 난쟁이


거대화는 캐릭터 크기가 커지고 데미지도 40% 증가합니다.


난쟁이는 캐릭터 크기가 작아지고 데미지 그대로에 크리티컬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개인적으로 난쟁이를 선택하면 공격당하는 면적이 줄어드는 느낌(?)이 들어 거대화보다는 난쟁이를 선호합니다.

 

 

궁수의 전설 추천 어빌리티 알아봤습니다.

 

제가 먼저 언급한 어빌리티일수록 쓸모가 있다고 생각하시되 절대적인게 아니라 상황에 맞는 선택이 중요하다 봐요.

 

사실 게임하다 보면 이외에도 많은 어빌리티가 있기에 되도록 한번씩 선택해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물론 성능은 크게 기대하기 힘든 어빌리티가 많아요.)

 

다음에는 궁수의전설 재능과 새로 나온 어빌리티, 아이템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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