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 네비게이션 사용하는 분들도 많지만 전 파인드라이브를 이용합니다.


스마트폰 네비게이션은 화면이 작고 전화가 올까 걱정되고 제 차량 자체 네비는 별로라 파인드라이브를 애용합니다.


전자제품 쓸때 AS도 고려해야 하는데 서비스센터 이용하는 방법은 구매전이던 사용중일때던 알아두면 좋죠.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 이용방법 위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비게이션을 포함한 많은 전자제품 중에 고장이라고 의심될때 전원을 껐다켜보면 잘 작동되는 경우가 많더군요.


저도 파인드라이브 네비를 쓰면서 단말기 초기화를 하면 잘 작동되서 AS 안받고 그냥 쓴적 몇번 있습니다.



 

파인드라이브 AS는 홈페이지에서 AS를 신청하고 택배로 보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까운 서비스 지정점을 방문해서 AS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지정점의 위치도 그렇고 홈페이지에서 AS를 신청할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먼저 방문하면 좋습니다.


포털에서 파인드라이브로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가 검색되는데 접속해주세요.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고객지원&서비스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다음과 같이 하위메뉴가 나오는데 고객상담센터를 클릭해주세요.



고객지원 페이지입니다.


각종 정보가 잘 확인이 되있기에 평소 사용하면서 궁금했던거를 찾아볼수도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AS접수안내를 클릭해 볼게요.



 

AS접수안내 화면입니다.


로그인이 필요한데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돼요.


택배AS를 접수할수 있는데 접수하기 전 먼저 밑의 내용을 읽어보라 하네요.



먼저 앞서 말씀드린 제품 이상 유무를 먼저 확인해보는게 좋습니다.


단말기 초기화를 해도 안되면 전국공통 콜센터 번호가 1588-4458이니 먼저 전화해보는 편이 좋겠습니다.


표시된 주소에 우체국 택배로 이름, 연락처, 증상을 메모하여 물건을 보내세요.



 

AS센터에 물건이 도착하면 홈페이지에서 진행 상황도 확인이 가능하며 고장 증상에 따라 2~4일 소요가 된다고 합니다.


수리비가 청구될수 있는데 이런 경우 수리비를 입금해야 합니다.


보증기간이 남았는지 여부에 따라 왕복택배비 부담 여부도 갈리는데 보증기간 지났다면 이또한 고객부담입니다.

 


 

택배는 좀 귀찮다 싶으면 공식 지정점에 찾아갈수도 있죠.


현재 공식 서비스 지정점은 다음 5곳밖에 없다는게 좀 아쉽네요.


그래서인지 사설 AS를 받는 경우도 많다던데 이런 경우는 수리나 품질보증이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파인드라이브 서비스센터 이용방법, 위치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직접 찾아가는걸 좋아하는데 공식 지정점이 너무 적은게 아쉽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작동이 안되도 초기화를 하면 잘되어서 불만은 없습니다만 공식 지정점이 좀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