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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하시는 분들은 소득 증빙 자료로 보통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을 많이 사용합니다.


소득 증명이 필요한 민원 종류나 신용카드 발급, 국민연금 등 다양하게 많이 쓰입니다.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들은 세금이 원천징수되고 부가가치세 또한 구입하는 물건값에 포함되어별로 신경쓸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사업자들은 종합소득세도 부가가치세도 세금신고를 따로 거쳐 줘야하기에 머리아플일 많죠.

 

각종 지원사업이나 소득증빙을 위해서 증빙자료를 낼때 꼭 제출해야하는 서류중 하나죠.


 

 

예전에는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받으려면 세무서에 방문해야 했었는데 요즘은 그럴 필요까진 없습니다.

 

집에 프린터만 있으면 국세청 홈택스를 통해서 인터넷으로 쉽게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

 


포털에서 홈택스 검색합니다.


다음과 같이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가 검색되는데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현금영수증도 발급받고 그 밖에도 각종 세금 관련 민원을 처리할수 있는 홈택스 사이트 입니다.


가운데 큼직한 아이콘 중에 민원증명을 클릭해 주세요.



민원증명신청 메뉴가 참 많은데 그만큼 많이 애용되는 사이트로 볼수 있겠죠?


노란색 민원증명신청 칸의 중앙에보면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이 보이는데 이를 클릭하세요.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는 로그인화면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처음 접속이라면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시작됩니다.


로그인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수이고 자주 사이트를 이용하게될 가능성이 높으니 회원가입을 추천합니다.



로그인을 하면 접수화면이 나옵니다.


기본 인적 사항부터 차근차근 하면됩니다.

 

신청내용, 과세기간 등 필요한 대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작성하면 다음과 같이 접수목록에서 해당 건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발급번호를 클릭하면 프린트 여부를 묻고 확인을 누르면 인쇄가 되니 클릭하세요.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알아보았습니다.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해 인터넷 연결된 피시와 프린트만 있으면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말고도

 

세무서에 들를 필요없이 많은 종류의 서류를 발급받을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해당 서류 발급하여 바라는 바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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