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인터넷 뱅킹을 넘어서 인터넷 은행도 인기입니다.

 

예전에 은행하면 생각나는게 번호표 뽑고 따분하게 기다렸던 기억이 대부분인데

 

이제는 인터넷으로 간단한 송금 등의 서비스를 넘어서 아예 지점조차 존재하지 않는 인터넷은행 존재합니다.

 

세상 참 많이 흘러 변했다는게 느껴지네요.

 

인터넷 뱅크하면 요즘은 주로 카카오뱅크를 떠올리십니다.

 

카카오뱅크가 처음 서비스를 시작하고 우리에게 익숙한 캐릭터를 이용한 상품, 마케팅으로 시장을 공격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국내 제1호 1금융권 인터넷은행은 '케이뱅크'입니다.

 

케이뱅크에서도 이에 맞서 대응을 시작했습니다.

 


 

 

바로 케네카드

 

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줄여서 케네카드라 부른다고 하네요.

 

오늘은 케네카드에 대해 알아봐요.

 

 

카카오톡보다 국내이용은 적지만 많은 해외유저층과 기타 네이버 서비스에서 애용해

 

많이 익숙해진 라인프렌즈의 캐릭터를 이용했습니다.

 

브라운, 샐리, 코니 와 초코 등의 이미지를 입은 케네카드 이쁘지 않나요?

 

 

 

저는 현재 브라운으로 하나 발급받고 잘 사용중입니다.

 

하지만 카드는 그냥 결제수단일뿐....아무 혜택이 없다면 누가 카드를 쓸까요?

 

케네카드는 혜택도 괜찮습니다.

 

 

 

조건은 월24만원 이상 사용인데요. 조건을 충족하면 이용금액의 1.2%, 최대 3만원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쌓입니다.

 

 

 

적립된 네이버페이포인트는 네이버페이로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합니다.

 

케네카드는 케이뱅크 홈페이지 및 케이뱅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해 편리하게 계좌 개설 및 카드 발급이 가능한데다 1.2%의 높은 포인트 적립률

 

거기다 깜찍한 카드 디자인까지...

 

 

 

케네뱅크는 정말 만들어봄직한 카드인거 같네요.

 

뒤늦게 나왔지만 무서운 기세로 성장하는 카카오뱅크를 케이뱅크는 케네카드로 원조 1인자 자리를 유지할 수 있을까요?

 

저는 참 괜찮다고 생각해서 케네카드를 사용합니다.

 

여러분도 네이버페이를 많이 사용하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지금까지 케네카드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