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자기 휴대전화를 기본으로 들고다닐 정도로 휴대폰은 필수인거 같아요.

 

많은분들이 휴대폰때문에 통신사를 선택하시는데 아마 sk텔레콤을 가장 많이 사용하실거에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다가 통신상 불편이 발생해서 고객센터의 서비스를 받아야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죠.

 

오늘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에 꼭 한번은 전화를 하게되더군요.

 

이유도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제, 위약금 확인, 분실신고, 로밍 등 다양합니다.

 

 

 

sk텔레콤 사용하는 휴대폰으로는 가장 편리하게 114로 전화를 걸면됩니다.

 

또 다른 번호는 080-011-6000이 있습니다.

 

114와 080-011-6000은 무료로 통화가 가능합니다.

 

만일 sk텔레콤 기기가 아니라면 1599-0011로 유료로 통화를 하셔야해요.

 

 

 

전화상담은 평일 09:00~18:00 가능하며 연중무휴로 상담이 가능하다고 해요.

 

단 12:00~13:00은 점심시간으로 긴급전문상담(무선-분실, 통화품질, 로밍, T-map, 유선 장애 및 해지 상담)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일부 상담은 24시간 운영됩니다.

 

휴대폰 -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유선서비스 관련 업무 - 인터넷, 유선 및 인터넷 전화, TV품질관련 장애 상담

 

등이 24시간 운영되는 서비스입니다.

 

 

 

상담센터에 전화를 걸면 ARS에 연결이 되는데 일단 상담신청을 받을 서비스에 맞게 단축번호를 눌러야

 

서비스를 받기 편해요.

 

단축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청구요금/실시간/잔여기본통화 조회

 

2 소액결제 한도조회 및 차단 신청

 

3 청구요금/수납이력/세금계산서 FAX수신

 

4 요금납부 안내

 

5 선택약정할인

 

0 상담사 연결

 

 

요청할 서비스에 맞는 번호를 눌러주셔야 빠른 일처리가 가능하죠.

 

아마 애매할땐 0번을 눌러 상담사 연결을 하면 친절히 알려주거나 전화를 돌려줄텐데 상담량이 많은 경우

 

대기를 해야 할수도 있답니다.

 

전화연결이 잘안되거나할때는 전화상담 예약하기도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를 접속한 후 상단메뉴에 고객센터로 이동합니다.

 

이용안내에 마우스 커서를 옮기면 하위메뉴로 서비스 이용안내가 나오는데 이를 클릭하세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이용안내가 나오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화면 스크롤을 맨밑으로 내려보면 ARS상담 이용안내가 나옵니다. 클릭해주세요!

 

 

 

버튼식 ARS란에서 전화상담 예약하기 버튼이 있는데 클릭합니다.

 

로그인을 하시고 예약정보를 입력하면 예약된 시간에 sk텔레콤의 상담원에게 연락이 와서 편리하게 상담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할일은 많던 적던 꼭 1번은 하게되있습니다.

 

방금 알아본 정보를 통해 더 편리하고 쉽게 상담을 받을 수 있을거에요.

 

통신사들이 고객에게 받는 요금으로 품질향상은 물론 서비스도 받기 더더욱 편리해졌으면 합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