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신한러브카드 혜택 알아봐요!

팁돌이 2018. 4. 10. 22:26

요즘은 현금은 거의 안들고 다니고 카드만 사용하고 다니는것 같아요.

 

카드는 회사도 다양하고 종류도 다양하고 해서 어떤거 만들어서 쓸지 고민많이 하게되더군요.

 

저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고 사용하는 신한 러브카드를 씁니다.

 

오늘은 신한러브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신한러브카드의 인기는 아낌없이 퍼주는 할인 혜택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되요.

 

거침없는 할인의 카드... 매력적입니다. ㅎㅎ

 

 

 

백화점, 카페, 마트, 외식 등등 낮도 밤도 요일도 가리지 않고 할인이 빵빵합니다.

 

단 한가지 조건 1개월 30만이상의 실적만 올린다면 말이죠 ^^;

 

 

연회비는 어떨까요?

 

신규고객이라면 행사기간 중(2018년 4월말까지)에는 연회비 상당의캐시백 등이 지급됩니다.

 

물론 약간의 조건을 충족해야만해요.

 

이제 할인 혜택을 살펴볼게요.

 

 

 

카페베이커리 항목입니다.

 

스타벅스 이용금액 20% 할인이 눈에 띄네요.

 

누적은 안되고 일1회 월5회 이용금액 1만원까지입니다.

 

이정도는 조금 아쉽군요.

 

 

 

다음으로 쇼핑 항목입니다.

 

할인율 자체는 그리크진 않지만 이용금액이 얼추 10만원정도 선까지라 괜찮은 편이에요.

 

 

 

주유 항목입니다.

 

리터 당 최고 60원 할인이네요.

 

일 2회 최대 10만원, 월 이용금액 30만원 한도입니다.

 

주유소별 혹은 유종별 사정상 할인금액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아둬야 할꺼 같아요.

 

 

대형마트 항목입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최대 5% 할인이 가능해요.

 

월 2회, 1회 이용금액 1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돼요.

 

 

 

외식 항목입니다.

 

아웃백, 세븐스프링스 최대 20% 할인에다가 몇몇 유명 외식 체인점 최대 30% 할인이 되는군요.

 

월 2회, 1회 이용금액 10만원까지 할인 적용은 공통된 사항입니다.

 

 

영화 항목입니다.

 

CGV, 맥스무비 예매시 최대 7천원 할인이네요.

 

아쉽게도 월 1회밖에 할인이 안되니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영화는 카드를 따로 만드는게 유리할 수도 있겠군요. ㅠㅠ

 

 

 

뷰티레저 항목입니다.

 

뷰티플렉스 최대 10%할인이 되고 주요 놀이공원 5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다만 할인점 입점 매장은 할인 적용이 안되니 미리 잘 알아봐야 할거 같네요.

 

놀이공원 할인은 50% 고정입니다.

 

단 캐리비안베이는 30%네요.

 

 

 

마지막으로 통합할인한도를 살펴봐야겠네요.

 

전월 이용금액 실적에 따라 할인이 차등됩니다.

 

현명한 카드 사용을 위해서라면 한번 꼭 읽어봐야 할거 같군요.

 

 

이상 신한러브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할인이 적용되는 신한러브카드는 매력적이라서 계속 쭉 사용중입니다.

 

하지만 너무 할인실적에 얽매여 과소비를 한다면 현명한 소비생활과는 멀어질 수 있으니 주의바라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