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2021년 쉬는날 알아봐요~

팁돌이 2021. 1. 2. 23:37

시간이 정말 야속할 정도로 빠르네요 벌써 2021년 이라니.


작년에는 코로나19로 허망하게 지나가서 많이 아쉽지만 다가오는 2021년엔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래야죠.


전 새해가 밝으면 쉬는날을 따져보는데 올해는 과연 쉬는날이 얼마나 있을지 궁금하네요.


2021년 쉬는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월하면 신정과 설을 기대해볼수 있죠.


올해는 설은 2월이라서 1월 쉬는날은 신정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금요일이라 3일 연휴를 즐길수 있어 좋네요.


 

 

2월은 설연휴가 있습니다.


연휴중 하루가 토요일이라 4일 연휴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코로나19가 진정되서 좀 놀러갈수 있길 바래봅니다.



3월은 삼일절이 쉬는날입니다.


올해는 삼일절이 월요일이라 연휴를 즐길수 있네요.


 

 

4월의 쉬는날은 없습니다.


4월달력을 보니 슬퍼지려 하네요.


식목일이 예전에는 휴일이었는데 아쉽습니다.



5월은 쉬는날이 다행이 좀 있습니다.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부처님 오신날이 있는데 근로자의날이 토요일인게 아쉽네요.


 

 

6월입니다.


6월의 대표적인 휴일인 현충일이 일요일이라 6월은 따로 쉬는날이 없습니다. ㅠㅠ



7월입니다.


7월도 쉬는날이 없네요.


마음이 답답하고 왠지 더워지는 느낌이 듭니다. ㅠㅠ


 

 

8월입니다.


8월하면 광복절인데 올해는 광복절이 일요일이라서 안타깝습니다.



9월입니다.


올해 추석연휴는 넉넉하게 5일이 되겠네요.


부디 이때는 코로나19에서 해방돼있길 바랍니다.


 

 

10월입니다.


올해 개천절과 한글날은 각각 일요일, 토요일입니다. ㅠㅠ


 

 

11월입니다.


따로 쉬는날이 없는 달이라 기대안되네요.



12월입니다.


올 성탄절은 하필 토요일이네요.



2021년 쉬는날 알아보았습니다.


야속하게 올해는 재작년 급으로 쉬는날이 많지 않은거 같아요.


작년 지구촌을 괴롭힌 코로나19 사태가 올해는 꼭 끝나길 빌며 힘차게 지내봅시다.


Happy new yea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