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한해는 배부르고 등따셨으면 좋겠네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버거킹 1월행사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신제품이나 대단한 프로모션은 없습니다.

 

하지만 흘러가는 시간이 야속한지 가격만 과거로 시간여행을 보낸게 맘에 들더군요.

 

 

 

첫번째로 와퍼주니어 세트 할인입니다.

 

와퍼주니어 세트 가격보이시죠?

 

1 햄버거 세트면 대부분의 분들에게는 충분한 한끼 식사나 다름 없는데

 

10년전 가격 4,500원에 기간한정으로 판매중이네요.

 

가성비가 끝내주네요.

 

 

마찬가지로 세일을 자주하는 스낵킹입니다.

 

치즈버거와 치킨버거가 각각 개당 2천원인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이네요.

 

치즈프라이나 트러플 프라이, 텐더킹 2조각까지 각각 2천원입니다.

 

톡쏘는 탄산과 쫄깃한 식감이 인상적인 젤리에이드는 1천원이고 너겟킹 4조각과 콘샐러드도 천원입니다.

 

와퍼주니어 세트로만으로는 조금 부족하신 분들은 스낵킹과 함께 구매하면

 

저렴하고 배부르게 한끼 해결가능할거 같아요.

 

 

 

지난해말 쿠폰을 받으신분에게만 해당인데요.

 

혹시나 와퍼 1+1 쿠폰을 소지중이면 이번주 내로 받으셔야 할껍니다.

 

기한이 7일까지니 좀 짧다 느껴지네요.

 

 

1월이벤트는 아니지만 가성비가 끝내주는 더블패티버거세트도 3,900원에 아직 절찬리 판매중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몬스터베이비가 맘에 들더라구요.

 

이상 버거킹 1월행사를 알아봤습니다.

 

날도 추운데 저렴하고 맛좋은 버거킹 메뉴들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기회인거 같아 좋네요.

 

주말에 버거킹 매장에나 다녀와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