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의 등장과 더불어 감성을 충족시키는 각종 애플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실 전자제품하면 삼성이나 마찬가지였는데 애플이 우리나라에서 이정도로 선방할줄 저는 정말 몰랐어요.

 

단지 조금 불편한게 고장났을때나 제품이 좀 불편할때가 삼성이나 국내 제품의 AS에 비하면 좀 허전하게 느껴지죠.

 

좀 막막할때는 고객센터에 전화 한번이 절실할때가 있죠.

 

오늘은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예전에 아이폰 액정을 깨먹은 적이 있어서 전화를 해봤답니다.

 

포털에서 애플을 검색합니다.

 

애플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이로 접속을 해줍시다.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화면입니다.

 

아이폰X 영롱하니 이쁘네요.

 

 

상단 메뉴바 오른쪽에 고객지원이 보이시죠?

 

이를 클릭합니다.

 

 

 

고객지원 페이지로 접속이 됐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나오긴하지만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를 알아봐야지요.

 

화면의 스크롤을 맨밑으로 내려주면 작게 메뉴들이 나옵니다.

 

이중 맨오른쪽 Connect쪽에 보면 '전화번호'가 보입니다.

 

이를 클릭해주세요.

 

 

 

세계적 기업이라 그런지 지역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을 클릭해주면 돼요.

 

 

 

아시아 태평양을 클릭하면 화면이 아래로 스크롤이 되고 여러 국가의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대한민국의 전화번호도 나옵니다.

 

애플의 대한민국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333-4000입니다.

 

 

 

물론 전화번호는 사정상 변경될수 있음을 알아주시면 됩니다.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면 요금이 부과될 수 있고요.

 

 

 

일단은 의문이 생기면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고 알아보시는게 편할 수도 있어요.

 

저는 예전에 액정이 깨져서 홈페이지에서 바로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상담원 연결방법을 위해서는 애플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화면을 조금 밑으로 스크롤해서 내리면 다음과 같은 항목을 찾을 수 있을껍니다.

 

클릭해줍시다.

 

 

 

애플의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품으로 들어가면 각 제품에 대한 세부적인 문제를 상담이 가능하답니다.

 

상당히 디테일하게 메뉴가 세분화되있으므로 직접 만져보시면 놀라실듯해요.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객센터로 전화를 직접하지 않고도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각종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사용중인 아이폰이 고장났을때 피시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지원을 받으면 생각보다 편리하더군요.

 

사실 고장이 난적이 없었는데 쉽게 서비스 상담도 마치고 하니 괜찮더군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