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인터넷 브라우저가 정말 다양하게 사용되는거 같아요.

 

예전에야 인터넷 익스플로러 천하였지만 각종 기능 혹은 가벼움으로 무장한 경쟁자들의 출현으로

 

익스플로러 1강체제가 무너지는게 아닌가 생각이 들기도 해요.

 

뭐 저는 사용자의 입장에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가 생겨서 환영입니다.

 

오늘은 그중 국산 브라우저로서 각광받고 있는 브라우저인 스윙브라우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스윙 브라우저는 알약, 알집과 같은 알시리즈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에서 개발한 브라우저입니다.

 

편리함과 호환으로 대표되는 인터넷 익스플로어와 간편하고 빠름으로 대표되는 크롬의 장점을 잘 버무렸다고

 

이스트소프에서 자신하는데요.

 

 

한번 사용해보면 알 수 있겠죠? ^^ 

 

포털사이트에서 스윙 브라우저 다운으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어요.

 

 

공식홈페이지나 포털자료실이나 상관없습니다.

 

편한곳에서 다운받으면됩니다.

 

 

 

PC버전, 모바일버전 둘다 제공한다고 하니 기대되는군요.

 

속도에 정말 자신이 있나봅니다. ^^

 

다운받고 설치해봅시다.

 

 

 

약관에 동의하고 설치하면 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되있지 않다면 필수적으로 먼저 설치가 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여타 다른 프로그램 설치방법과 다를게 별로 없지요.

 

 

기본페이지는 zum으로 강제설정이네요.

 

예전에 깔았을땐 선택 할 수 있었던 거 같은데 바꼈나보네요. ㅠㅠ

 

 

 

마치 알툴바를 보는듯 기본 설치되는 툴바.

 

기능을 보니 인터넷 사용하면서 있었음직 한 기능들이 기본으로 포함되있습니다. 

 

기존 브라우저에서 북마크를 가져올 수도 있군요.

 

 

 

사양도 굉장히 낮습니다.

 

펜티엄4에서도 돌아간다니 놀랍네요.

 

익스플로러 버전이 낮으면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거하는 방법은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 화면에서 제거가 가능합니다.

 

제가 써보기기엔 꽤나 빠른것 같습니다.

 

크롬베이스이기 때문에 크롬에 익숙하신 분들도 무난히 사용이 가능할거에요.

 

저는 앞으로 쭉 사용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